신용카드는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카드사와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정도가 소요되므로, 고객님의 신용카드 청구서 제작 시점에 따라 취소금액이 청구서에 표기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해당 카드사로 승인취소 여부를 한번 더 확인하시고, 만약 카드사로 승인취소 완료 전 고객님께 대금이 청구되어 결제하시게 될 경우, 각 카드사는 취소완료 시점에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결제금액을 환불해드리거나 다음달 청구금액에서 해당 결제금액만큼 삭감하여 청구합니다.
좀더 자세한 취소 확인 문의와 환불방법, 환불일자에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1) 온라인입금
온라인입금결제 : 인터넷 뱅킹이나 P/C 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입금결제시 아래 계좌로 상품을 주문하시는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같도록 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
2) 신용카드결제안내
신용카드 결제를 누르시면 KCP서버를 경유하여 결제하기 위한 신용카드 입력 양식이 나타납니다. 이 입력양식에는 자신의 신용카드 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개월수를 입력하고 결제요청을 누르면 결제승인결과와 구입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로써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는 KCP에서 관리하므로 쇼핑몰사업자는 열람을 할 수가 없으니 안심하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신용카드결제후 취소는 관리자에게 직접전화를 하셔야 가능합니다.
기타 배송에 관한 문의는 문의게시판 또는 062-222-3973으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지인을 사칭하거나 급박한 상황을 빙자한 금전 피해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으니, 금전 요구시 전화로 반드시 대화 상대를 확인하십시오.
1.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십시오.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실 때는 '결제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결제 장바구니에서는 선택하신 제품의 수량을 변경하거나, 구입하실 상품만 선택한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2. 주문서 작성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3. 결제정보 입력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4.주문확인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이 접수되며, 주문번호 및 내역서는 E-mail로 보내드립니다.
5. 주문·배송 조회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